2021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2021년도 사회복지법인 섬진복지재단 한사랑 요양원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하여
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공고사항 :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(납품기간 2년)
2. 납품기간: 2021년 4월 1일~2023년 3월 31일(연장계약가능)
3. 입찰 참가 서류 접수 기한 : 2021년 3월 20일 18:00까지
4. 위치: 경남 하동군 고전면 하동읍성로 615번지
5.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
(1) 제출방법 : 내방(요양원 접수), 봉함하여 제출 요망.
(2) 접수장소 : 한사랑 요양원 내 사무실
6.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
(1) 참가자격 : 물품 취급업체의 영업소가 사업장 및 물류 창고 소재지가 경상남도에 위치한 사업자
① 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자격조건과 사업허가 구비업체
② 2021년 현재 기준 복지시설이나 집단 급식소에 부식 납품실적(1년이상)이 있는 사업자
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•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(차량내부 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④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
⑤ 납품(소,돼지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⑥ 모든 식재료의 유통기한/원산지표시 철저 준수 및 표시 의무화
(2) 구비서류
① 참가 신청서 1부(소정양식)
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)
③ 영업배상책임보험 증명 1부
④ 식품 냉동•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
⑤ 납품실적 증명서 1부
⑥ 단가견적서(소정양식)
⑦ 식품취급자, 운반자의 건강진단증(건강진단결과서) 사본 1부
7. 입찰방법 :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의 등록을 받아 한사랑 요양원 운영위원회에서 심의 결정하여
적격업체를 선정한다.
8. 개찰일시: 2021년 3월 20일 이후
9. 기타
① 제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밝혀질 시 발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.
②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합니다. 다만, 입찰 등록 시에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
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.
③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.
(사용인감계 제출 가능)
④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.
⑤ 문의전화 : 055)884-7800 담당자 : 영양사
10. 납품업체 선정 절차
모집공고 → 신청서 접수 → 서류심사 → 결과발표 → 납품협약체결
(필요에 따라 현장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음)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2021년 03월 04일